[서울=내외뉴스통신] 홍성훈 기자  = 배우 강한나가 tvN 새 토일드라마 ‘스타트업’(연출 오충환/ 극본 박혜련/ 제작 하이스토리/ 기획 스튜디오드래곤) 출연을 확정 지었다.

강한나가 출연하는 tvN 새 토일드라마 ‘스타트업’은 한국의 실리콘 밸리 샌드박스에서 성공을 꿈꾸며 스타트업에 뛰어든 청춘들의 시작(START)과 성장(UP)을 그리는 드라마로 한없이 고단하지만 더없이 찬란한 청춘들이 도전과 성장, 설레는 로맨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강한나는 극 중 학력, 미모, 재력 모든 것을 다 가진 CEO ‘원인재’로 변신한다. 재벌 2세 타이틀이 오히려 약점인 그녀는 실력을 인정받기 위해 기를 쓰고 성과를 내지만, 결국 재벌 아버지에게 ‘토사구팽’ 당한다. 이에 다시는 사냥이 끝나면 버려지는 ‘개가 되기 싫어’ 스타트업에 도전하는 당차고 진취적인 캐릭터다.

드라마와 예능, 라디오까지 종횡무진 활약하며 ‘멀티플레이어’로 인정받고 있는 강한나는 예능에선 내숭 제로의 '흥한나'로, 라디오에서는 공감을 이끌어내는 DJ ‘한디’로 사랑받으며 많은 청취자들의 저녁을 책임지고 있다. 

한편, 강한나가 출연하는 tvN ‘스타트업’은 오는 10월에 첫 방송될 예정이다.

 

vampiro12x2@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413048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