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임지은 기자 = 습한 여름철, 장마와 함께 무더위로 인해 어느 때보다 두피관리의 중요성이 강조되고 있다. 덥고 습한 날씨에는 두피 노폐물 분비가 증가하고 대기 중의 먼지와 만나는데, 관리가 제대로 이루어지지 않을 경우 비듬, 정수리냄새, 두피뾰루지 등 트러블로 이어질 확률이 높아 여름철 두피관리가 필요하다.

두피 염증 초기에는 간단한 두피관리로 케어가 가능하지만, 심해지는 경우 지루성두피염, 탈모 등으로 이어질 수 있기 때문에 두피스케일링 등 평소 꾸준한 관리를 해주는 것이 좋다.

이에 프리미엄 헤어 케어 브랜드 테라피션은 시원한 여름을 보낼 수 있도록 약산성 쿨샴푸를 선보이고 있다. 테라피션 지성샴푸는 기능성 약산성샴푸로 단순히 시원함을 주는 것이 아니라 기존의 쿨샴푸와 다른 두피 기능성 제품으로, 두피케어가 필요한 소비자들에게 주목받고 있다.

특히 설페이트계 계면활성제 대신 자연에서 추출한 자연유래계면활성제를 담아 두피를 자극없이 케어 할 수 있는 천연탈모샴푸다. 식약처에서 탈모증상완화 기능성 허가를 받았으며 판테놀과 모근&모발에 영양을 공급하는 나이아신아마이드, 두피를 진정시키는 살리실릭애씨드 성분을 함유했다. 천연계면활성제샴푸의 단점인 세정력을 보완하며 수분만을 남기는 미셀라 딥 클린이 가능하다. 미셀라는 친유성과 친수성 분자가 결합된 계면활성제로 피지와 노폐물을 말끔히 제거하고 수분을 공급해 촉촉하게 마무리해주는 클렌징 기술의 원리다.

또한 설페이트, 실리콘, 파라벤 등 두피에 자극을 줄 수 있는 15가지 논란 성분을 사용하지 않아 두피 트러블에 대한 걱정도 없앴다. 진정 및 보습 성분 흑효모발효물을 함유해 모발 기능을 활성화시키고 건강한 모발로 케어한다.

샴푸 후에는 컨디셔너와 헤어토닉을 이용해 추가적으로 영양을 공급해주는 것이 좋다. 테라피션 헤어컨디셔너는 자연유래성분 98%의 탈모증상완화 기능성 두피팩으로 두피와 모근 건강에 도움을 준다. 헤어미스트 타입의 두피쿨링스프레이는 시원한 쿨링감의 멘톨 성분으로 영양공급에 도움을 준다.

한편 테라피션은 우수한 제품력과 서비스로 4년 연속 국제 우수 품질 인증서를 획득했다. 더불어 2020년에는 대한민국 소비자만족도 1위, 브랜드만족도 1위, 우수 브랜드 대상, 뷰티 브랜드 대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현재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누적 매출 150억 돌파를 기념해 1+1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탈모에좋은샴푸를 포함한 두피샴푸, 탈모샴푸, 퍼퓸샴푸 등 각종 기능성 제품과 헤어트리트먼트, 헤어팩, 머리카락영양제, 새치염색약, 헤어섀도우 등 전 품목이 해당된다.

공식 홈페이지를 비롯해 온누리온라인스토어, 카카오톡스토어, 티몬 등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현대면세점 무역센터점, 시코르, 온누리약국, 뷰티빌리지 등 오프라인 매장에도 입점돼 있다.

 

sjpost_news@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413636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