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장혜린 기자

최근 해외 연예 매체 '핑크빌라(PINKVILLA)'가 보도를 통해 그룹 방탄소년단(BTS)의 인기 멤버인 지민(JIMIN)의 매력을 강하게 어필해 시선을 모았다.

방탄소년단에서 가장 귀여운 멤버는 지민이라 소개한 '핑크빌라(PINKVILLA)'는 팬 들의 마음을 설레게 한 지민의 셀카 10장을 함께 소개했다.

핑크빌라는 '천상의 아름다움!' 표현과 함께 가장 최근 공식 트위터에 게시한 지민의 셀카에 " 너무나 매력적인 지민의 모습이고, 셀카의 포인트를 잘 아는 '지민은 셀카 왕'"이라 극찬을 하며 특히 지민이 잘생김 그 이상으로 눈을 뗄 수가 없을 정도로 보는 사람들의 마음을 설레게 한다고 했다.

셀카 패션 또한 지민은 어떻게 하면 가장 잘 어울리고 멋지게 보이는지 알고 있으며 어느 때에는 지민의 헤어가 의심할 여지없이 시선을 강탈하기도 한다고 전했다.

거기에 반전 매력으로 아기 모찌처럼 귀여운 '침침(지민 애칭)' 지민의 셀카에 더욱 빠져들게 하며, 지민은 정말 아름다운 미소를 가지고 있어 그의 셀카에 풍덩 빠질 수밖에 없으며 ‘살아있는 천사’ 지민은 세상 모든 이들을 빠져들 수밖에 없게 만드는 진정한 '셀카의 왕'이라는 찬사를 보냈다.

 

hrjang@nbnnews.co.kr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413873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