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수동 직능단체의 성금 기탁 및 봉사활동 이어져

[충주/내외뉴스통신] 박재춘 기자 = 충주시 연수동 직능단체가 이웃사랑을 실천하며 지역의 먹구름을 걷어내고 있다.

연수동행정복지센터는 10일 지역 내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정효진)와 연수동통장협의회(회장 유재하)가 집중호우로 피해를 입은 지역주민들을 위해 행정복지센터를 찾아 각각 100만 원씩을 기탁했다고 밝혔다.

또한, 유재하 통합협의회장이 100만 원, 오순녀 38통장이 10만 원을 기탁하는 등 연수동에서 이재민을 위한 따뜻한 나눔의 손길이 지속적으로 이어지고 있다.

한편, 연수동 직능단체 회원 100여 명은 8월 6일부터 8일까지 3일간 소태면 피해지역을 방문해 토사 제거, 가재도구 정리 등 수해복구 활동을 실시한 바 있다.

정효진 위원장과 유재하 회장은 “우리 지역의 집중호우로 인해 피해를 입은 주민들에게 조금이나마 힘을 보태고자 기탁을 결심하게 됐다”며 “빠른 시일 내에 피해가 복구되어 주민들이 다시 일상생활로 돌아가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연수동행정복지센터는 기탁받은 성금을 전국재해구호협회와 연계해 구호물품을 지원하는 등 수해 피해를 입은 어려운 이웃을 위해 사용할 예정이다.

 

chun8636@daum.net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413950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