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외뉴스통신] 백종수 기자= 갤럭시노트20, 갤럭시노트20 울트라 스마트폰 사전예약이 시작되면서 고객들의 구매시 공시지원금 및 악세사리 강화유리필름 및 보호케이스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이동통신 3사에 따르면 이번 갤럭시노트20, 갤럭시노트 공시원금 규모는 최대 24만원 정도로 알려져 있다고 한다.

우주고양이 트라움샵에서는 금년 8월10일 갤럭시노트20, 갤럭시노트20 울트라 사전예약 행사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또한 우주고양이 트라움샵은 해외광속직구 상품 및 국내 외 스마트폰 IT기기, TGD 트라움가드, 블루트스 무선이어폰 라지엘팟을 취급하는 IT전문 쇼핑몰로서 올해 8월10일 부터 국내 이동통신 3사의 삼성 갤럭시노트20, 아이폰, LG V50등 다양한 통신기기 유통 사업을 런칭 한다고 밝혔다.

우주고양이는 미래텔레콤의 100여개 통신대리점과 제휴를 통해 온라인 오프라인을 통하여 예약 상담 시 고객 조건에 맞춰 가장 가깝고 가장 좋은 조건으로 개통을 지원 하며 뿐만 아니라 우주고양이 트라움샵에서 구매 할 경우, 우주고양이 안의 500여개의 해외직구 상품 및 국내 유명 스마트폰 악세사리 브랜드 트라움가드 방탄 액정강화유리필름 외 아머케이스 등 다양한 혜택을 고객에게 선사하기로 했다고 한다.

고객은 우주고양이 트라움샵에서 사전예약 상담 신청을 하게 되면 소비자에 가장 조건을 제시한 통신대리점에게 해피콜을 받게 되고 고객입장에서 가장 좋은 혜택을 선택 할수 있다고 한다. 

 

tasala@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414028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