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장혜린 기자

지난 7일 선보인 방탄소년단 지민의 ‘휠라’ 광고가 큰 화제가 되며 폭발적인 구매를 이끌며 막강한 '브랜드 킹'의 저력을 다시 입증해 보였다.

지민이 '휠라' 광고 영상에서 카리스마 넘치는 고품격 명품 비주얼과 독보적인 인기로 소비자들의 구매욕구를 급상승시키며 착용한 의상이 단숨에 베스트셀러 1위에서 품절로 이어져 19 개월 연속 브랜드 평판 1위의 위엄과 지민의 인기를 확인할 수 있었다.

지난 7일 휠라코리아(FILA KOREA)가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한 방탄소년단의 새 광고 영상 [FILA × BTS] '지금 여기 이곳을 넘어, Go Beyond' 영상 속 지민은 새로운 2020 F/W 의상인 노란색 후드 티셔츠와 보아 플리스 재킷을 착용해 등장만으로도 매력적 페이스와 아우라를 발산하며 시선을 집중시켰다.

특히 스포츠룩의 품격을 한층 더 끌어올린 지민의 섹시한 흑발과 우아하면서도 카리스마 넘치는 황홀한 눈빛은 소비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아 구매욕구를 급상승시키며 지민이 착용한 후드 티셔츠와 보아 플리스 재킷이 휠라 공식 판매처에서 단숨에 베스트셀러 전체 1위와 2위를 나란히 차지, 이후 후드 티셔츠가 바로 품절로 이어진 것이다.

또한 광고 영상이 업로드된 후 필리핀, 인도네시아, 말레이시아, 인도 등 실시간 트렌드에 오른 지민은 일본의 트위터 경향 분석 사이트 트위플(Twipple)에도 오르며 '브랜드 킹' 파급력을 보였다.

 

hrjang@nbnnews.co.kr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414158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