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임지은 기자 = 코로나가 지속됨에 따라 오랜 마스크 착용으로 피부질환을 겪는 사례가 증가하고 있다. 이에 이너뷰티 시장이 확대되고 있다.

이와 관련해 누트라코스는 마시는 뷰티 아미노산인 ‘데일리 아미노샷’을 출시했다. 누트라코스 공식몰 신규 회원가입 시 전 고객 1+1 쿠폰도 발급한다. 

데일리 아미노샷은 체내 흡수에 최적화된 6AA가 주성분이다. 6AA는 아미노산 복합 포뮬러로 엘라스틴과 콜라겐을 동시에 재생시키는 역할을 한다.

콜라겐 저분자 제품은 섭취 시에 체내에 잘 흡수되기 위해서는 저분자, 초저분자 성분인지 확인이 필요한데, 데일리 아미노샷은 역대 최소 분자량 75달톤(Da) 아미노산을 포함하고 있어 단시간 내에 빠르게 체내 흡수가 가능하며 피부까지 도달된다는 것이 업체 측 설명이다.

콜라겐을 섭취할 시, 인체 내에서 분해과정을 통해서 신체 내에 일부 흡수되게 되는데, 데일리 아미노샷은 6가지의 아미노산 복합 포뮬러(6AA)로 섭취 시에 별도의 분해과정이 필요로 하지 않아 빠르고 모두 흡수된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

데일리 아미노샷을 제조하는 이탈리아 아미노산 전문 기업 PD (Professional Dietetics)의 제품이며, PD사는 제약회사로써 유럽에서부터 제품력을 인정받았으며, 아미노산 포뮬러로 40개 이상의 특허를 등록 받았다. 

데일리 아미노샷 관계자는 “이너뷰티 시장이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만큼 많은 이너뷰티 제품들이 출시되고 있다”며 “소비자가 올바른 제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올바른 정보전달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sjpost_news@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414200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