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외뉴스통신] 이희선 기자 = 교육출판사 ㈜지학사(대표 권준구)는 2023학년도 수능 준비를 위한 전국연합학력평가 기출분석서, ‘기출의 고백 고1 시리즈’ 3종을 출시한다고 10일 밝혔다.

△국어 문학 △국어 독서(비문학) △수학(상) 으로 새롭게 선보인 ‘기출의 고백’은 과목 별 선생님과 과목 1등급을 맞은 선배들의 코칭 시스템을 탑재하여, 수능 준비와 학력평가를 기반으로 한 고등학교 내신 문제를 준비하는 학생들의 첫걸음을 위한 교재이다.

영역‧유형별 최신 연도순으로 기출문제를 구성하여 실전 학습에 최적화하였고, 학생들은 1등급 선배들 및 선생님의 실제 공부법을 기출문제에 적용하면서 과목별 학습법을 생생히 익힐 수 있다.

특별한 해설지도 또 하나의 특징이다. 명확하고 체계적인 ‘단계별 풀이’ 및 ‘다른 풀이’ 방법, 지문과 선택지를 모두 제시한 ‘한눈에 보는 해설’ 등으로 좀 더 쉽고 효과적인 학습을 위한 풀이 노하우를 수록했다.

이 외에도 학생들의 학습 개선에 도움을 주기 위한 학습 시스템 및 난이도별 맞춤형 특화 코너를 선보이며 예비 고1 및 고1 학생들이 자기 주도적 공부법을 찾고 수능 기초를 효율적으로 학습할 수 있도록 돕는다.

aha080@gmail.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414467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