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명’ 관람 ‘루미나 나이트 워크’ 체험...경주엑스포-한수원 지역관광 활성화 상호협력 다짐

[경주=내외뉴스통신] 박형기 기자 = 경북 경주지역 관광 활성화를 위해 경주에 본사를 두고 있는 한국수력원자력 사장 및 직원들이 지역 대표 관광지인 경주엑스포를 찾았다. 

(재)문화엑스포에 따르면 지난 11일 오후 정재훈 한수원 사장을 비롯한 간부직원 30여명이 경주엑스포공원을 방문했다.

이번 정재훈 사장의 방문은 코로나19의 영향으로 어려운 시기를 겪는 지역관광업계에 힘을 보태고 직원들과 경주지역 문화콘텐츠를 체험하며 화합을 다지기 위한 차원으로 마련됐다.

정 사장을 비롯한 직원들은 비수도권 지역에서는 유일한 상설뮤지컬인 ‘월명’을 관람하고 국내 최초 야간 체험형 산책코스인 ‘신라를 담은 별(루미나 나이트 워크)’을 체험했다.

또 일행은 ‘월명’을 관람하며 흥겨운 리듬에 호응했고, 모든 출연자가 화음을 맞춰 감동적인 음악을 쏟아내는 하이라이트 장면에서는 기립박수를 보냈다.

특히 정재훈 사장은 무대가 끝난 후 출연배우들과 일일이 인사를 나누며 “빈틈없는 연기와 짜임새 있는 무대를 선보인 배우들의 모습에 감동했고, 좋은 공연을 지역에서 꾸준히 볼 수 있기를 바란다”고 격려했다.

또 “수준 높은 뮤지컬 공연과 야간체험 프로그램 등 경주엑스포공원이 가진 콘텐츠가 훌륭하다”며 “이들 콘텐츠가 지역 관광산업 활성화의 견인차 역할을 할 수 있도록 한수원 직원과 가족 등 대내외에 적극 홍보하겠다”고 밝혔다.

류희림 경주엑스포 사무총장은 “한수원의 포스트코로나 시대를 위한 지역과의 상생 행보가 국내 관광산업 재도약에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다양한 시너지효과를 낼 수 있는 방안 마련을 위해 함께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qkrgudrl67@hanmail.net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414858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