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외뉴스통신] 이용복 기자=주식회사 셀디는 처음에는 간이사업자로 시작을 해 개인사업자, 그리고 지금은 법인사업자로 주식회사로 운영되고 있다. 셀디의 대표 주하연 대표(40)는 주식회사 셀디 법인회사를 운영하며 산하에 셀디랩, 셀디마케팅, 그리고 킨더롤을 운영하고 있는 워킹맘이다. 코트라, 대한항공 등 대기업에 종사를 하다 현재는 천안에서 사업을 하며 한 대표이사로서의 입지를 굳히며 사업에 전념을 하고 있다.

특히 셀디랩은 스마트스토어 매출만으로도 월매출 3천만원에 달하는 빅파워샵으로, 많은 고객들의 사랑을 받는 건강기능식품 해외구매대행샵이다. 해외배송이라고는 믿기지 않을 만큼의 신속한 배송 꼼꼼한 포장, 그리고 친절한 CS로 고객들의 만족도가 매우 높은 것으로 알려져 있다.

셀디마케팅은 마케팅회사로 인스타그램 광고뿐만이 아닌, SNS 광고가 필요한 광고주들에게 필요한 상품들 제공해주고, 블로그부터 인스타그램 계정관리 등 광고주들이라면 필수적으로 해야 하는 홍보상품들에 대한 가이드라인 제공 및 광고상품 판매, 연결, 교육 등을 제공하고 있다.

킨더롤은 북유럽품 육아용품, 의류, 등을 판매하는 사이트로 현재 가오픈 중에 있으며 다양한 상품들을 합리적인 가격에 좋은 품질로 제공하고 있다. 직수입 및 국내도매를 함께 병행하고 있으며 코로나 19로 인해 현재 인력들은 재택근무로 배치를 하고 있으나 추후 인력이 필요할 시 더 배치할 계획이라고 하니 천안 인근에 사는 사람이라면 관심을 가져도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드는 회사이며 앞으로의 활약이 기대된다.

 

startofdream@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415244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