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임지은 기자 = 치킨매니아가 레게노치킨 시리즈 2탄 '싹쓰리세트(all-three)'를 14일 공개한다.

치킨매니아의 레게노치킨 시리즈는 업계별 브랜드의 유명 치킨, 분식메뉴들을 소비자들의 입맛에 맞춰 가성비를 앞세운 메뉴이다. 레전드를 가리키는 온라인 용어인 ‘레게노’는 레전드(LEGEND)의 D를 O로 잘못 봐 레게노(LEGENO)라고 발음한 해프닝 이후 일반 누리꾼도 자주 사용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레게노치킨 시리즈 2탄 '싹쓰리세트(all-three)는 바삭하고 고소한 후라이드와 부드럽고 달콤한 양념치킨 그리고 매콤 떡볶이 등 세 가지 메뉴를 20,900원에 맛볼 수 있다. 또한 소비자들에게 어필할 수 있는 대중성과 희소성을 모두 잡은 메뉴로서 후라이드반, 양념반의 국민적 대중성에 각 대표 업체의 맛과 느낌을 살린 황금후라이드와 스크림양념치킨 그리고 신떡볶이의 세 가지 메뉴를 결합한 희소성이 특징이다.

치킨매니아 관계자는 “한 유명 유튜버의 아이디어로 시작된 레게노치킨이 소비자들에게 맛과 가성비를 모두 만족 시키는 제품으로써 큰 만족을 드릴 수 있게 되었다.”며, “현재 소비자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는 치킨들을 치킨매니아만의 스타일로 재해석하고, 더 저렴한 가격으로 소비자들에게 선 보일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치킨 프랜차이즈 브랜드인 '치킨매니아'는 타브랜드와 차별화를 꾀하며, 경쟁력 있는 신메뉴들이 연이어 좋은 성적을 거두며 창업아이템으로 각광을 받고 있다. 또한 치킨매니아는 레게노2탄 출시를 맞아 창업의 문턱을 낮춰 신규 오픈가맹점의 매출 안정화를 위해 계육지원 및 오픈이벤트 비용 등을 지원하는 1천만원의 창업혜택을 14일부터 12월31일까지 제공한다.


sjpost_news@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415253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