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홍성훈 기자 = 그룹 CLC의 멤버 장예은이 헤어 브랜드 코시오의 트리트먼트 라인인 뉴슈퍼글라스케어의 공식 모델로 발탁됐다.

1,200명의 헤어 디자이너와 함께 만들어가는 헤어 브랜드 코시오는 최근 손상된 헤어에 부드러움을 극대화하는 트리트먼트 뉴슈퍼글라스케어를 론칭하며 CLC 장예은을 공식 모델로 선정했다.

코시오는 "장예은은 개성 강한 멤버들로 구성된 그룹 CLC 가운데서도 파워풀한 랩 실력과 밝은 에너지를 바탕으로 항상 새로운 모습을 선보이며 대중에게 사랑받는 멤버다. 이러한 장예은의 이미지가 새롭게 리뉴얼하는 뉴슈퍼글라스와 최상의 조합을 이룬다고 생각한다"라고 모델 선정 이유를 밝혔다. 이어 "빛나는 금발을 유지하면서도 항상 부드럽게 찰랑거리는 장예은의 머릿결 보호에도 큰 도움을 줄 수 있는 효능을 강조하고 싶었다"라고 덧붙였다.

장예은은 큐티와 청순은 물론 시크와 카리스마까지 다채로운 매력과 파워풀한 랩 실력을 겸비한 CLC의 메인 래퍼로, 최근 종영한 Mnet 'GOOD GIRL : 누가 방송국을 털었나'를 통해 매력 부자임을 입증하며 대중의 큰 사랑을 받았다.

한편, 장예은이 속한 CLC는 9월 초 새 음반을 발매하고 1년 만에 전격 컴백한다. 

vampiro12x2@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415354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