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천안시, 13~16일 일산 킨텍스,‘대한민국 방방곡곡 여행박람회’ 참가

[천안=내외뉴스통신] 강순규 기자= 천안시가 일산 킨텍스에서 13일부터 16일까지 개최되는 ‘대한민국 방방곡곡 여행박람회’에 참가해 ‘문화관광 천안’을 집중홍보한다.

이번 박람회는 ‘여행, 일상이 되다!’를 주제로 국내 여행에 초점을 맞춰 다양한 여행 및 관광콘텐츠 교류, 협력 추진을 통해 관광산업 발전에 기여하고자 마련됐다.

시는 박람회 홍보관을 운영해 유관순열사 사적지, 아라리오 광장, 독립기념관 등 천안의 관광자원과 천안만이 가진 멋과 매력을 알리는 데 주력할 계획이다.

지역 대표 농산물인 천안배, 흥타령쌀, 호두, 거봉포도, 병천오이, 수신메론 등을 전시하고, 연미주, 두레앙와인, 천안호두과자 등 대표적인 농․특산품을 시식하는 코너도 운영해 천안의 우수한 먹거리를 집중적으로 홍보한다.

또 천안의 대표 역사인물인 유관순, 박문수, 왕건 페이퍼 토이 만들기 체험과 천안12경을 이용한 이벤트 등을 진행해 홍보관을 찾는 방문객들에게 재미를 선사하고 자연스럽게 천안의 관광정보를 알린다.

 

ksg4610@hanmail.net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415432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