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임지은 기자 = 시대가 급변하면서 이에 적응하지 못하는 것에 대한 리스크는 업종을 불문하고, 매우 크다. 

이는 마케팅 분야에서도 예외는 아닌데 단순 노출에만 기반을 둔 단순한 마케팅은 소비자의 시선을 사로잡을 수 없다.

특히, 수요가 부정확한 불특정 다수를 대상으로 하는 마케팅은 예산 대비 확실한 효율을 이끌어내기 어려운 것이 사실이다.

이에 병원 전문 마케팅대행사 트렌드마크가 정교한 타겟팅을 기반으로 한 체계적인 프로세스를 제공한다고 밝혀 눈길을 끌고 있다.

“트렌드에 맞춰 큰 성과를 이루어드린다”는 어원의 트렌드마크는 광고주의 문제해결을 위한 통합 마케팅 프로세스를 제공하고 있다.

바이럴 마케팅, SNS 마케팅 등 종합적인 온라인 마케팅을 통해 각 채널의 특성을 활용한 목적에 맞게 프로젝트를 수행하고 있으며, 자체 DB추출을 통한 정확한 타겟팅이 가능하다고 밝혔다.

트렌드마크 안동현 대표는 “체계적인 컨텐츠 제작과 더불어, 차별화된 기획력 및 합리적인 가격으로 종합 마케팅을 수행하고 있다”며 “각 분야별 전문성을 갖춘 전담 인력이 초기 컨설팅부터 사후관리에 이르기까지 전 과정에 거쳐 성공적인 결과를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한편, 트렌드마크는 병원 업종을 주 대상으로 한 병원마케팅 전문 대행사이다.

 

sjpost_news@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415496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