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에 접어들면서 기나긴 장마와 습한 날씨가 이어지고 있다. 불쾌지수 높은 여름밤은 실제로 불면증을 겪는 사람들이 많아지는 계절이다. 이처럼 습하고 끈적거리는 여름철 숙면에 각별한 주의를 요한다. 이처럼 불쾌지수 높은 여름철 숙면을 취할 수 있도록 도와주어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것이 바로 미국매트리스다.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는 미국매트리스는 국내 제품과 비교했을 때 퀄리티가 뛰어나면서도 가성비가 좋고, 합리적이라 많은 소비자들의 관심을 얻고 있다.

미국매트리스 e커머스 대표 쇼핑몰 '룸에이' 는 합리적이고 까다로운 검증을 거친 미국매트리스만을 선보이며, 해외직접 구매 시 겪어야 했던 단점을 보완, 안전성까지 확보해 판매하면서 많은 고객들의 호평을 받고 있다. USA씰리, USA썰타, USA템퍼페딕, USA스턴스앤포스터 등을 철저한 검증을 거친 브랜드만을 만나볼 수 있다.

룸에이는 현지 법인과의 직접 제휴로 미국에서 바로 오더 후 주문 제작된 박스포장 상태 그대로 정품 및 새 상품만을 그대로 고객 안방까지 직배송 하여 자체창고를 두고 불투명하게 재고운영하는 매장과는 차별화를 두며 리퍼, 재고매트리스를 원천 차단, 투명한 미국 직배송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다.

원환, 환전 수수료를 부담할 필요 없이 업계 최초로 품질보증서 제공, 소비자보증보험 가입, 국내 전용 카드 사용 가능 등으로 기존 해외직구의 불편함을 완벽하게 개선하였다.

전국 무료 설치를 지원하는 룸에이는 관세청수입신고 통관 완료 후 국내 최고의 가구 배송사로 이동되어 수도권 40팀 지방권역 약 80팀 정도가 운영, 서울 경기권은 물론 인천, 대구 등 전국권 2인 1조로 무료설치가 진행된다.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415516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