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임지은 기자 = 한푼렌탈을 운영중인 ㈜처음부터재테크는 ‘올인원PC, 노트북, 맥북, 아이맥, 울트라북 최대 1000대 렌탈서비스’를 로켓렌탈 임대개시한다고 밝혔다.

중소·중견기업과 개인 대상으로 노트북과 PC를 장단기 렌탈, 대여해주는 이 서비스는 일주일, 15일, 1개월, 1년, 2년, 3년까지 임대 기간 만료 후 구매 또는 반납하는 방식으로 나뉜다.

삼성전자 비즈니스 노트북, 삼성전자 울트라북 등 프리미엄 상품이 기본으로 제공된다. 계약 기간 내 하드웨어 컴퓨터 전문기사의 원격 혹은 출장 관리서비스도 제공되며 최초 배송은 전문가가 직접 방문 설치까지 지원하고 있다.

한푼렌탈 백윤준 대표는 "기존에 애플관련 상품 렌탈을 통하여 시장확대를 하였으며 다양한 파트너들과 손잡고 중소·중견기업들과 개인의 프리미엄급 하드웨어사양을 선별하여 합리적인 컴퓨팅 환경과 IT자산의 이용방법을 업그레이드 시키는 노하우를 바탕으로 성공적인 디지털 렌탈사용을 통한 개인과 기업의 성공사업전환을 도입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할 방침"이라고 말했다.

한푼닷컴에서 운영하는 한푼렌탈은 "국내최대 크기의 애플 아이맥 렌탈장비 하드웨어와 소프트웨어, 1인3역의 전문가그룹의 유지 관리서비스를 제공하는 통합형서비스를 바탕으로, 오직 디지털IT 렌탈서비스이며 시장에서 충족되지 않았던 중소중견기업과 개인의 처음부터 비용절감을 통한 임대, 렌탈 수요를 만족시키고 있다"고 전했다. 

 

sjpost_news@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415650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