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홍성훈 기자 =  그룹 디원스(D1CE)의 깜짝 신곡 발표를 예고하는 티저 영상이 공개된다.

그룹 디원스가 뮤직 퍼블리싱 클래프 컴퍼니(CLEF COMPNAY)와 손잡고 새로운 스타일의 신곡 ‘원 썸머(One Summer)’를 발표할 계획이다.

소클래프 컴퍼니는 지난 13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디원스(D1CE)의 프로젝트 참여함을 공지하고 금일 14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와 유튜브 등 SNS 채널을 통해 티저가 공개됨을 알렸다.

사전 스포된 디원스의 친근하면서도 비글미 가득한 콘셉트 이미지가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며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디원스가 참여한 ‘클래프 크루(CLEF CREW Project)’는 매해 실력있는 송라이터와 아티스트의 컬레버레이션을 기획하고 새로운 음악을 발표하는 뮤직 퍼블리싱 '클래프 컴퍼니'의 2020년 새로운 프로젝트로, 앞서 지난 7월 31일에는 신예 송라이터 WMT와 래퍼 리쿼(Liquor)가 협업한 ‘아이스! 썸 모어(Ice! Some Mo’)’를 출시하기도 했다.

한편, 디원스(D1CE) 완전체로 참여하며 의미를 더한 프로젝트 신곡 ‘원 썸머(One Summer)’ 티저 영상은 금일 14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와 유튜브 등 SNS 채널을 통해 공개된다. 

vampiro12x2@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415725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