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장혜린 기자

배우 이영은이 남편에 대한 관심이 쏟아지고 있다.

최근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에서는 이영은이 게스트로 등장해 시선을 모았다.

MC 김구라는 "남편이 드라마 제작PD 아니냐. 작품을 하다가 만났냐"고 물었다. 이영은은 "아니다. 작품 할 때는 서로 전혀 몰랐다. 같은 작품을 한 적도 없었다"며 "지인 모임을 통해 알았다"고 답했다.

이영은은 "남편이 저에 대해 잘 몰랐다더라. 이미연씨, 박보영씨가 오히려 남편의 이상형이었다"고 밝혔다. 그러자 김구라는 "그냥 예쁜 분이 이상형 아니냐"고 농담을 던졌다.

이영은은 "원래 이상형이 이 자리에 있다던데"라는 출연진들의 질문에 그렇다며 웃었다. 이영은은 김구라를 지목하며 "너무 듬직하고 츤데레 아니냐. 뭐라고 하면서도 챙겨주는 모습이 그 당시(예능 프로그램)에 좋았다"고 털어놨다.

하지만 남편은 김구라와 전혀 다른 스타일이라고. 이영은은 "외모는 축구선수 메시랑 비슷하다. 수염 없는 모습으로 닮았다"고 해 놀라움을 자아냈다. 또한 성격에 대해서는 "자상하고 스윗하다"고 덧붙였다.

그러면서 김재우를 향해 "김재우씨는 방송 보니까 아내 분을 완전 사랑하시더라. (제 남편은) 조금 다르다"고 했다. 이에 김재우는 "세미 사랑꾼이구나?"라고 받아쳐 웃음을 샀다.

 

hrjang@nbnnews.co.kr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415826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