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장혜린 기자

방탄소년단 지민 팬들이 최근 발생한 집중폭우로 인해 수해를 입은 이재민들을 위해 작은 정성들을 모아 기부하고 있다는 훈훈한 소식 전해지고 있다.

지민의 선한 영향력이 팬들에게 영향을 미치며 이번 집중호우로 수해를 입은 지역의 복구를 위한 뜻을 담아 팬 베이스 '올포지민 코리아(All For Jimin Korea)'는 지난 8일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를 통해 수해 이웃을 돕기 위해 지민의 이름으로 기부했다.

'올포지민 코리아'는 "전국에 수해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분들에게 조금이나마 복구에 도움이 되길 바라며 지민이 이름으로 기부를 하였고, 더 이상 큰 피해가 없길 바라고 하루 빨리 이전의 삶으로 돌아가길 희망한다"고 훈훈한 마음을 전했다.

또한 지난 9일 팬계정 '러브모드', '찜뚜' 등도 "작은 도움이 되길 바라며 더이상 피해가 발생하지 않기를 바란다"고 전하며 기부에 동참 했으며  지난 4일 팬계정 '아델리오(adelio)'는 자신의 SNS에 "수해로 많은 피해를 입은 분들을 위해 지민이의 이름으로 기부하였습니다.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라며 비가 얼른 그치고 더이상 피해가 발생되지 않길 바랍니다." 라는 글과 함께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 협회' 에 방탄소년단 지민' 의 이름으로 기부해  아픔과 고통을 함께 나누고 위로하고 있다.

 

hrjang@nbnnews.co.kr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415828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