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임지은 기자 = 강남토익학원 파고다어학원의 맞춤토익이 유튜브 실시간 라이브강의를 선보인다.

최근 교육기업 파고다그룹은 여름방학을 맞아서 ‘온라인라이브클래스’를 런칭했다. 그중에 가장 돋보이는 강의는 바로 강남토익학원 파고다의 "맞춤토익 실시간 라이브수업"이다

강남토익학원 파고다 어학원의 ‘맞춤토익’은 현재 활발하게 실시간 라이브로 수업을 진행하고 있으며, 인강이나 복습영상이아닌 실시간으로 토익 강의를 수강하고 싶은 이용자들에게 꾸준하게 인기를 얻고 있다. 

이에 맞춤토익은 한층 더 다양한 커리큘럼과 더 많은 혜택을 갖춘 강의를 제공하고 있는 중이다. 맞춤토익의 LC/RC 강의를 신청하면 ‘실시간온라인 라이브’ 수업을 무료로 들을 수 있다. 

즉 수강신청을 하고 학원에 다니다가 갑작스럽게 몸이 안좋아진다거나 결석을 해야할 일이 생겼을때 담당 강사님께 유튜브 라이브강의의 링크를 직접 받아서 수강하는 시스템으로서 누구나 볼 수 있는 공개강의가 아닌 신청한 학생들에게만 제공되는 강의다.

또한 강남 파고다어학원 관계자는 "점수보장반은 강사의 밀착관리, 모의고사 제공, 응시료 환급등의 많은 혜택이 주어지고 있어서 단기간에 점수가 필요한 학생들이나 취업을 준비하고 있는 취준생들에게 호평을 받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42회 토익만점을 받은 구원강사의 기출분석능력과 매 수업마다 다양한 LC학습법을 전수하고 학생들과 호흡하는 양영정강사, 친근함과 유머넘치는 강의와 수업후 스터디까지 책임지는 홍혜정강사의 3인체제시스템으로 650  750  850 모든 레벨의 강의를 맞춤토익 안에서 해결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강남토익학원 파고다어학원 맞춤토익 관계자는 "저녁과 주말 학습을 원하는 학생들도 강의를 수강할 수있는 점 또한 맞춤토익 만의 경쟁력이다. 길어지는 코로나사태로 인하여 미루던 토익공부를 다시 시작하고는 싶지만 여전히 사회적 거리두기가 실시되고 있는 만큼 초대형 학원의 고퀄리티의 강의를 집에서 편안하게 볼 수 있다는 점이 눈길을 끈다.

강남토익학원 파고다어학원 맞춤토익은 성적향상을 위한 1:1피드백과 개인별 학습 계획표 작성등의 밀착관리를 받으며 최신 자료로 학습할 수 있는 맞춤토익의  실시간 라이브 수업은 앞으로 더욱 더 좋은 평가를 받을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강남파고다의 맞춤토익의 수업에 대한 문의는 강남 파고다 어학원 홈페이지 또는 강사와의 SNS 채널로 실시간 상담 가능하며, 수강신청 관련 문의 및 상담은 본원을 방문해서도 언제든지 가능하다.

 

sjpost_news@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416128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