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단독 출마 이장섭 의원, 상무위원 만장일치로 충북도당 위원장에 선출..."국민여러분과 긴밀하게 소통해야"

[충북=내외뉴스통신] 원종성 기자 = "민생에 무한책임...소통을 통한 혁신과 화합으로 확실한 변화 만들것" 더불어민주당 이장섭 의원(청주 서원)이 충북도당의 목백으로 혁신정치의 의지를 밝혔다.

더불어민주당 충북도당은 지난 18일 청주CJB컨벤션센터에서 신임 충북도당위원장 선출을 위한 도당 상무위원회를 개최하고 만장일치로 변재일 위원장에 이어 이장섭 국회의원을 신임 충북도당위원장으로 선출했다.

이장섭 신임 위원장은 “우리 민주당은 민생에 무한책임을 지는 집권여당으로서 당원 여러분과 함께, 좀 더 민생을 살피고 좀 더 분발하면서 국민여러분과 긴밀하게 소통해야 한다”며 “충북도당위원장으로서 국민ㆍ충북도민 여러분과 늘 함께 하겠으며, 민심을 충분히 반영하며 당의 혁신과 화합을 통한 확실한 변화를 만들어 가겠다”고 의지를 밝혔다.

도당 상무위원회에는 이장섭 신임 충북도당위원장을 비롯해 변재일 충북도당위원장과 지역위원장, 이시종 충북지사와 당 소속 자치단체장 등 도당 상무위원 70여명이 참석했다.

한편, 더불어민주당은 코로나19로 인한 비대면 전당대회 기조에 맞춰 올해 시-도당위원장 선출을 위한 시-도당 대의원대회를 시-도당 상무위원회로 축소해 개최하고 있다.

 

kymajs@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416916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