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임지은 기자 = 애플관련 렌탈서비스를 제공중인 한푼닷컴은 ‘애플 아이맥 27인치 5K 500대, 노트북·PC 최대 1000대까지 지원하는 디지털공유 렌탈서비스’를 개시한다고 밝혔다. 

중소·중견기업, 관공서와 개인을 대상으로 애플 아이맥과 그리고 노트북, PC를 장단기 대여해주는 이 서비스는 임대 기간이 끝나면 기기를 회수또는 인수 선택 방식으로 제공된다.

애플 아이맥 27인치 5K 는 RAM 32G,SSD 1TB 성능업 커스텀제작된 프리미엄 모델로 디자인, 개발, 인쇄, 출판, 기계건축디자인, 고도의 안정적인 작업에 사용되는 상품으로 기기에 '전문가 성능업 하드웨어 제공, 최상의 트림 운영체제 설치, 램, SSD 최신 출고상품사용으로 비즈니스 프리미엄'이 기본 탑재된다.

더불어 계약 기간 내 한푼의 15년 이상의 전문프리미엄 기사의 서비스가 제공된다.

애플전문대여 서비스 한푼닷컴 담당자는 "다양한 기업과 소상공인 파트너들과 손잡고 중소·중견기업,관공서의 합리적인 디지털환경과 IT자산공유관리 방법을 바탕으로 성공적인 더 좋은 환경의 커스터마이징 CTO 애플 디지털대여를 통하여 성공하는 디지털대전환을 도입하여 수익증대를 적극 지원할 방침"이라고 말했다.

백윤준 한푼렌탈 대표는 "국내최대 애플 아이맥 5K,2K 다양한 크기의 올드맥과 전문가의 손길로 OS세팅, 정밀작업, 관리서비스를 제공하는 통합형 렌탈대여 서비스로 기존 시장에서 다양성이 충족되지 않았던 애플상품중에 초대형 27인치 5K를 상품을 상시 500여대 수량을 실보유하여 중소중견기업과 관공서 그리고 1인사업자, 개인의 수요를 만족시키며 서비스 차원을 한단계 업그레이드 한사례"라고 말했다.

 

sjpost_news@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417066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