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경기도 안성시에 집중호우로 인한 인적, 물적 피해와 더불어 소, 돼지 등의 동물피해가 상당하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이에 안성 죽산면 사무소는 8월 21일, 동물건강의 빠른 검진과 회복을 위하여 긴급히 약 500만원 이상의 동물용 의약품을 후원하는 뜻 깊은 행사를 진행했다.

이번 피해지원후원 행사에는 경기도수의사회 이성식회장, 송치용부회장, 안성시 김보라 시장, 경기도 홍보대사 노정렬 개그맨, 버박코리아 신창섭 대표 등이 함께했다.

이성식 경기도 수의사회장은 "경기지역의 폭우 피해 및 축산 농가들의 어려움이 극복되도록 수의사회에서도 최대한 협력 지원하겠다." 고 밝혔다.

노정렬 경기도홍보대사는 "폭우와 폭염에 코로나19확산까지 큰 어려움을 겪고 계신 축산농가분들이 힘을 내시고 꼭 이겨내시길 함께 응원합니다. 코리아는 위기극복의 DNA가 있습니다. 다같이 힘냅시다!" 라는 뜻을 전했다.

8월 큰 피해를 안겨준 집중호우와 장마의 피해로 경기도 안성시청과 지역 축산 농가들의 복구노력에 함께 하는 신창섭 대표는 "소, 돼지, 반려동물들의 빠른 회복을 위한 면역증강제, 영양제, 구충제, 항균제 등을 제공하고 경기도 수의사회, 안성시청과 협력하여 피해지역의 복구에 직은 힘을 더해 사회적 기업으로 지역공동체와 함께 하겠다." 라며 상생의 뜻을 밝혔다.

안성시 김보라 시장은 "이번 일죽과 죽산지역의 피해복구에 농가단체, 지역군인, 공무원, 방역당국 그리고 자원봉사자들이 함께해 안성시의 피해지역이 빠른 복구와 정상화를 위해 노력하는 기간에 경기도 수의사회와 (주)버박코리아가 힘을 보태주어 감사하다." 라고 전했다.

또한, 경기도 수의사회와 (주)버박코리아 그리고 행사에 참석한 이들은 모두 힘을 합쳐서 지금의 어려움을 극복하고자 하는 강한 의지를 표현하였다.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417589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