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홍성훈 기자

가수 겸 방송인 플레이제이 가 코로나 19 방역을 위한 전도사로 나섰다.

플레이제이가 미카 데일리 마스크 의 광고 모델 로 발탁됐다.고 22일 밝혔다.

플레이제이는 광고모델 에 발탁된 소감에 대해 "코로나 19 의 확산으로 전세계 가 힘든 요즘 마스크 가 필수품이 되버렸는데 믿고 쓸만한 한국산 마스크, 숨쉬기좋은 마스크 를 많은 분들과 공유하고 싶고 모두가  마스크 를 쓰고 건강하셨으면 좋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미카 데일리 마스크 측은 " 플레이제이 는 케이팝 스타 인터뷰 프로그램  MC 로써 전세계 가 열광하는 케이팝 과 더불어 전세계적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방탄소년단 , 여자친구 , 레드벨벳 , 샤이니 , 오마이걸 , 강다니엘 등 수많은 케이팝 아티스트 를 8년째 중국,대만 등 각 나라 에 알리고 있는 아티스트 겸 MC 써 앞으로 글로벌 시장에서 의 활동 기대치, 코로나19 시대에 필수품인 마스크 를 글로벌적으로 알릴수 있을것 으로  전망돼 기대가 높아 발탁하게 됐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플레이제이 는 현재 틈틈히 신곡 앨범 작업 과 더불어 중국 웨이보 에 송출되고 있는 주중한국문화원의 예능 컨텐츠 인 플레이제이 케이팝스타 게릴라인터뷰 프로그램 의 메인 MC로 활동중이다.

vampiro12x2@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417764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