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임지은 기자 = 가전제품 렌탈 서비스 전문업체 ‘렌탈프랜드’가 여름 시즌을 맞아 에어컨, 세탁기, 냉장고, 건조기 등 주요 제품의 렌탈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사은품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렌탈프랜드'는 2019년 '소비자의 선택' 렌탈 부문 대상을 수상한 렌탈 서비스 전문업체이며, 에어컨, 업소용 에어컨, 냉장고 등 주요 여름 나기 생활 가전제품들에 대해 다양한 혜택을 더한 렌탈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고객들은 이번 이벤트를 통해 렌탈 계약 시 사은품을 증정 받게 되며, 제휴카드를 발급받아 사용하면 렌탈료를 최대 20,000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다.

또한 늦은 여름 9월까지 무더위가 지속됨을 예상하는 가운데 에어컨 접수건이 몰리고 있는 시점 렌탈프랜드는 에어컨 렌탈의 설치가 늦어짐에도 현재 빠른 설치를 약속하고 있다.

업체 관계자는 “장마기간 이후에 무더운 무더위가 찾아옴으로써 에어컨, 냉난방기 등 냉방제품과 음식물처리기와 같은 여름용 가전 제품의 렌탈 수요가 눈에 띄게 급증하는 추세다. 실제 이미 많은가정에서 무더위를 극복하기 위해 적극적으로 렌탈 상담을 하고 있으며 홈쇼핑에서도 하루에도 수백건의 에어컨 렌탈 문의가 접수된다”고 말했다.

렌탈프랜드는 삼성, LG전자에어컨 위니아 등의 국내 대기업과 캐리어 같은 에어컨 유명 브랜드의 렌탈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으며, 무풍, 벽걸이, 창문형 에어컨, 냉온풍기 등 다양한 종류의 냉방기기 렌탈을 신청하는 것이 가능하다.

렌탈프랜드에서는 에어컨 렌탈고객 대상으로 2IN1에어컨으로 스탠드에어컨과 벽걸이에어컨의 혼합 상품에 한해서 공기청정기 등 다양한 사은품이 포함된 제품이 준비되어있다.

가전제품 렌탈 전문 업체 ‘렌탈프랜드’는 홈페이지를 통해 인기 생활가전 렌트 품목을 확인할 수 있으며, 오프라인 매장을 방문해 에어컨, 정수기, 냉장고 등 주요 제품을 직접 눈으로 보고 선택할 수 있다. 렌탈 시 A/S는 최대 5년까지 보장받을 수 있다.

렌탈프랜드의 사은품 증정 이벤트의 다양한 혜택과 특가 정보 등 렌탈 서비스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렌탈프랜드 대표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sjpost_news@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418570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