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임지은 기자 = 더운 날씨에 쉽게 지치는 여름이 계속되고 있다. 앞으로 남은 수능 시험 일자는 점점 줄어만 드는데, 잘 잡히지 않는 공부에 마음만 태우고 있는 수험생들을 위해 ㈜하우스터디에서는 대구광역시 수성구에 스터디카페를 새롭게 오픈하고 수험생을 맞이할 준비가 완료되었다고 홈페이지를 통해 밝혔다.

하우스터디는 프리미엄 독서실창업과 무인 스터디카페 창업을 전문으로 하는 프랜차이즈 브랜드다. 전국에 이미 180여 곳이 넘는 가맹점을 보유하고 있으며, 특히 대구 지역에 다수의 독서실과 스터디카페가 운영 중에 있어 이 지역 수험생들의 하우스터디 사랑을 엿볼 수 있다.

이렇듯 하우스터디가 대구 지역 수험생들 마음을 사로잡은 이유는 무엇일까? 아마도 하우스터디가 자랑하는 인테리어가 가장 큰 역할을 했지 않을까 싶다. 하우스터디의 인테리어는 이미 많은 사람들에게 정평이 나 있어 그 가치가 계속 올라가고 있는 중이다. 고급스러운 다크그레이와 우드를 사용해 집중이 잘되는 공간을 만들면서, 골드색상을 곳곳에 배치하여 단조롭지 않고 트렌디한 느낌을 완성시켰다.

브랜드 관계자는 "하우스터디의 스터디카페를 방문하는 수험생들은 이러한 인테리어 구성에 극찬을 아끼지 않는다. 여기에 이용자 각각의 취향을 충족시키는 다양한 종류의 좌석을 제공하여 인테리어 구성에 정점을 찍었다"고 전했다. 외부 학습방해 요소를 차단하는 집중형 독립석과 반개방형 1인실은 물론 카페에서 공부하는 듯한 느낌의 오픈형 좌석 등 취향에 맞는 자리를 고르기만 하면 된다.

또한, 하우스터디가 전국 매장에 공급하고 있는 여러 교육서비스 역시 대구 수성4가 스터디카페에서 만나볼 수 있다. 수능수험생을 위한 질의응답 프로그램과 대학생, 일반인이 취업이나 공무원 시험을 위해 필요한 교육 서비스까지 제공되고 있어 폭 넓은 수험생이 방문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대구 시민의 사랑을 한 몸에 받고 있는 하우스터디의 24시 스터디카페, 벌써부터 밀려드는 문의 전화에 대구 수성4가 스터디카페는 25일부터 27일까지 무료체험 기간을 갖는다고 밝혔다. 아울러 조기 등록하는 회원들에게 다양한 혜택이 준비되어 있다.

 

sjpost_news@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418592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