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외뉴스통신]이성원 기자

TV조선 '사랑의 콜센타' 전화 안내원의 채용 특혜 의혹에 대해 제작진이 해명했다.

27일 TV조선 측은 "'사랑의 콜센타'는 시청자의 전화 사연을 받는 특성상 콜센타 전화 아르바이트 요원들을 현역 예능 작가 혹은 예비 작가 등 방송 관련자를 기용해 녹화를 진행해 왔다"며 "그러나 녹화 당일, 참석하기로 했던 아르바이트 요원 1인이 개인적 사정으로 불참한다는 의사를 갑작스레 통보해왔고, 방송 펑크라는 사고를 방지하고자 제작진의 지인 네트워크를 가동했다"라고 설명했다.

이에 "'사랑의 콜센타' 제작진 중 한 명이 알고 있는 지인을 전화 아르바이트 요원으로 긴급 투입해 무사히 녹화를 마칠 수 있었지만 이후 공교롭게도 해당 아르바이트 요원이 출연자의 매니저와도 친분이 있는 지인이라는 점을 뒤늦게 파악하게 됐다"라고 설명했다.

제작진은 "현재 당시 투입됐던 전화 아르바이트 요원은 프로그램에 참여하고 있지 않다"며 선을 그었다.

한편, TV조선 '사랑의콜센타'는 임영웅, 이찬원, 영탁, 장민호, 김희재, 정동원 등이 특정 시간 동안 전국에서 걸려온 전화를 통해 신청자의 사연과 신청곡을 받은 후 그 자리에서 즉석으로 신청곡을 불러 주는 실시간 전화 노래방 형식의 프로그램이다.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419265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