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블라인드북', '나에게 책은 O이다', '북북' 3개 온라인 행사 진행..."선선한 가을, 책과 함께하는 재미있고 유쾌한 경험"

[음성=내외뉴스통신] 원종성 기자 

음성군 금왕교육도서관(관장 노선미)은 9월 독서의 달을 맞아 해피독서데이(Happy독서Day) 슬로건으로 △블라인드 북 △나에게 책은 ○이다 △북북 3개의 온라인 행사를 진행한다.

'블라인드 북'은 표지가 보이지 않도록 포장된 책의 태그에 적힌 단어, 힌트만으로 도서를 골라 예약 비대면 대출 행사이다. 참여자에게는 본인이 선택한 키워드로 책을 골라보는 재미와 코로나19로 인해 필수품이 된 마스크 스트랩 선물이 전해진다.

책의 의미를 정의하여 함께 공유해 보는 '나에게 책은 ○이다'와 북이란 단어가 2개이듯 2배로 예약 비대면 대출 기회가 제공되는 '북북' 행사도 9월 한 달간 함께 운영한다.

도서관 관계자는 “선선한 가을, 책과 함께하는 재미있고 유쾌한 경험으로 코로나19로 답답한 마음이 잠시나마 잊게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번 독서의 달 행사는 금왕교육도서관 누리집및 인스타그램을 통해 온라인으로만 진행되며, 자세한 사항은 도서관 사무실로 문의하면 된다.

 

kymajs@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419458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