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남양유업, KT, 우리델리카, 우주라이크커피진천점, 혁신도시맘클럽, 어린이합창단 등 기업-단체 응원 잇따라

[진천=내외뉴스통신] 원종성 기자

진천군자원봉사센터가 최근 발생한 지역 수해복구를 위해 전력을 다하고 있는 가운데 이를 응원하는 온정의 손길이 이어지고 있다.

한국전력공사 진천지사는 28일 진천군자원봉사센터를 방문해 호우피해 복구에 노력중인 봉사자들을 위해 200만원 상당의 마스크와 이온음료를 전달했다.

또한 남양유업, KT, 우리델리카, 우주라이크커피 진천점, 혁신도시맘클럽, 진천군어린이합창단 등 다수의 기업 및 단체에서 식사와 간식 등을 지원하며 힘을 보태고 있다.

진천군자원봉사센터는 최근 집중호우로 인한 피해 복구를 위해 적극적으로 봉사단을 꾸려 코로나19 확산 차단을 위한 활동과 수해복구 활동을 병행하고 있다. 

침수가옥 정리 이후 생산적 일손봉사를 통해 피해 농가를 중심으로 집중적인 복구작업을 벌이고 있으며 현재 약 2,000여명의 자원봉사자들이 복구활동에 참여하고 있다.

박충서 센터장은 “예상치 못한 수해로 어려움을 겪는 주민들이 일상으로 하루빨리 돌아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복구작업을 지원하겠다”며 “자원봉사자를 위한 긴급물품을 지원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의 인사를 전한다”고 전했다.

 

kymajs@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419581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