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홍성훈 기자

배우 정경호가 <코스모폴리탄> 20주년 창간 기념호 커버를 장식했다. 마치 느와르 영화 속 장면을 떠오르게 하는 정경호의 눈빛과 남성미가 돋보이는 커버와 화보가 인상적이다.

좋은 배우가 되고 싶어 계속 연기를 한다는 정경호는 “좋은 배우가 되려면 먼저 좋은 사람이어야 해요. 좋은 생각과 말을 할 줄 알아야 그게 연기로 표현 되는 것 같거든요.” 라 말하며 연기에 대한 열정을 겸손하게 표현했다.

만약 다시 20살을 맞이할 수 있다면 뭘하고 싶냐는 질문에는 “전 지금이 좋아요. 만약 20살로 돌아가서 지금까지 해온 작품들을 또 하라고 하면 돌아가고 싶은데, 새로운 걸 해야한다고 하면 싫어요. 이 때 까지 해온 작품과 현재의 삶에 감사하고 만족해요.” 라 말하며 뼛속까지 배우임을 증명했다. 

<슬기로운 의사 생활>촬영 후 휴식기를 보내고 있는 정경호는 시즌 1이 끝나면서 감사했던 건 아직 드라마가 끝난게 아니라는 거였어요. 색다른 경험인 것 같아요. 아직 끝난게 아니라는 게. 라고 밝히며 시즌 2에 대한 기대감을 갖게 만든다. 또한 최근 영화 <압구정 리포트>촬영을 시작했으며, <슬기로운 의사 생활>의 준완이와는 180도 다른 매력의 의사의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다.

한편, 정경호의 화보와 인터뷰는 <코스모폴리탄> 2020년 9월호와 코스모폴리탄 웹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vampiro12x2@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419773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