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한미진 기자

전원주택 설계, 시공 전문 홈트리오(주)의 이동혁 대표, 임성재 대표, 정다운 대표는 자사의 홈페이지를 통해 세종시 고운동 전원주택 프로젝트의 시작을 알렸다.

홈트리오의 이번 전원주택 프로젝트는 세종시 정부세종청사 지근거리에 위치한 단독주택 단지에 139.74m2 약 42평의 주택을 시공하는 것으로, 도심형 단독주택의 또 다른 트렌드를 제시할 것으로 기대된다.

홈트리오(주) 관계자는 “이번 모델은 ‘행복하우스’라는 프로젝트 명을 갖고 있다. 제한된 면적의 단독주택 필지에 짓는 만큼 가성비와 실용성을 상징할 수 있게 설계했다. 가등급 단열재와 3중 시스템 창호를 사용해 단열은 최고 성능으로 맞춰주면서 외장은 기본적이고 안정적인 자재를 사용해 기능과 가격 두가지를 모두 만족시키는 집으로 계획했다”라고 밝혔다.

해당 단독주택은 젊은 건축주님의 라이프스타일을 고려해 동선을 계획하고 예산을 산정해서 실생활에 가장 적합한 모델이 되도록 노력한 것이 특징이다. 유지관리와 단열, 방수를 꼼꼼히 반영하며, 외장재에서 욕심을 조금 덜어내 비용을 줄이고 전체적으로 균형있는 집으로 설계했다는 설명이다.

홈트리오(주)의 임성재 대표는 “집을 설계할 때는 선택과 집중이 필요하다. 정해진 예산 안에서 집중할 부분과 조금 덜어낼 부분을 스스로 결정해야 한다. 건축이 진행될 수록 건축비가 올라가면 올라갔지 내려가는 일은 흔치 않다. 정말 나에게 필요한 항목에 건축비를 투자하고 그렇지 않은 부분은 절약하는 것을 추천한다”며 건축에 대한 조언을 전했다.

한편 월간홈트리오의 모델은 홈트리오(주)의 홈페이지를 통해 열람이 가능하며 홈트리오(주)의 다양한 주택 이야기는 홈페이지와 유튜브의 홈트리오TV 채널을 통해 동영상으로도 확인할 수 있다.

또한, 본 주택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홈트리오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며, 홈페이지와 대표전화를 통해 건축상담도 할 수 있다.

desk1@nbnnews.co.kr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421665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