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한미진 기자 = 토탈라이프케어서비스 전문기업 더리본㈜이 9월을 부터 상품가입 회원들에게 가족사진 무료이용권을 증정하는 기획전을 진행한다.

금번 기획전은 지난해 창립10주년 기념으로 진행되었던 ‘RE:TURN 더리본 캠페인’의 일환으로 회원들을 위한 ‘가족사진 무료이용권’ 증정 이벤트가 긍정적인 반응을 보여 다시 한번 진행하게 되었다.

전국 스튜디오 제휴점 확인은 제공되는 이용권에 안내되어 있으며, 사전예약 후 촬영 가능하다.

증정되는 가족사진 무료이용권은 전국 협력점을 운영하고 있는 온픽쳐스 스튜디오와 제휴를 맺어 진행되며, 촬영한 가족사진은 고급 액자와 함께 인화하여 제공된다. 이외에도 50대 이상의 부부 고객분들은 앙코르 웨딩사진 촬영으로 전환해 사용할 수 있다.

더리본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인해 사회적 분위기가 다운되어 있는 지금, 소소한 이벤트이지만 더리본 회원분들이 가족사진 이용권으로 소중한 추억을 만드셨으면 하는 바람”이라고 말했다.

더리본은 2019년 상조업계 매출 1위를 기록하며, 라이프 문화를 선도하는 기업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desk1@nbnnews.co.kr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421803

키워드

#더리본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