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임지은 기자 = 체중감량에 순항중인 샘 해밍턴이 오는 9월 7일 오후 5시부터 자신의 SNS를 통해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최근 다이어트 전문 기업의 도움을 받아 120kg의 체중에서 최근 5년만에 두 자릿수 진입에 성공했다는 소식을 전한 샘 해밍턴이 이번에는 화보 촬영 현장을 실시간으로 공개하며 인생 최저 체중을 달성한 모습을 라이브로 공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샘 해밍턴이 출연하고 있는 프로그램은 대부분 녹화 방송으로 진행돼 방송에서도 보지 못했던 가장 최근의 모습이 라이브 방송을 통해 최초로 공개되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라이브 방송에서는 화보 촬영현장에서 당일 촬영한 사진을 가지고 프로필 사진을 고르는 실시간 투표를 진행할 예정이며 인스타그램 다이어트에 대한 궁금증을 댓글로 남기면 라이브 방송을 통해 샘 해밍턴이 직접 답변을 해 주는 시간도 가질 계획이라고 밝혔다. 

라이브 방송 소식을 접한 팬들은 “방송에서도 많이 빠져 보이던데 얼마나 더 빠진 건지 완전 기대돼요”, “9월 7일 오후 5시 시간 비워 놓고 대기 타겠습니다!” 등의 반응을 보이며 샘 해밍턴의 라이브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전했다. 

한편, 라이브 방송 이후에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프로필 사진 투표 이벤트 진행할 예정이며 당첨자에게는 다양한 선물도 제공할 예정이다.

 

sjpost_news@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421807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