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임지은 기자 = 인천 구월동 로데오 거리는 예술회관역 근처로 주변에 백화점, 시청, 아울렛, 영화관 등 상권이 발달해 있어 젊은 층 사이에서 유명하다.

술집, 클럽, 옷가게, 쇼핑몰 등이 밀집해 있으며, 공짜로 즐길 수 있는 길거리 공연과 타로, 길거리 상점들까지 젊은 층을 사로잡는 다양한 요소들이 모여있기 때문이다.

구월동은 구월로데오광장, 중앙공원, 인플아트센터 등 다양한 볼거리과 더불어 이색 먹거리들이 즐비해 있어 타지역에서 찾아가는 곳이기도 하다.

이 가운데 외식 프랜차이즈 전문기업 ㈜빅브라더(big brother)에서 인천의 대표적 지역인 구월동 로데오거리에 등갈비 튀김을 전문으로 하는 ‘등짝스매싱’을 오픈한다고 전했다.

등짝스매싱은 등갈비튀김을 시그니처로 그 외에 등갈비짬뽕, 등갈비커리, 푸팟퐁커리, 뭉게구름 탕수육 등 다양한 메뉴 구성을 가지고 있으며 등짝스매싱만의 스페셜 드링크인 하이볼 샘플러 3종, 차이니즈 하이볼, 산토리 하이볼로 차별화를 주었다. 특히 하이볼 샘플러는 메뉴를 고르지 못하는 고객의 마음을 헤아려 차이니즈 하이볼, 산토리 하이볼과 등짝샷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등짝샷은 오직 등짝스매싱에서만 맛볼 수 있는 특별한 하이볼이다.

등짝스매싱 관계자는 “최군맥주, 바로그집 등 많은 브랜드를 성공적으로 런칭한 이력을 가지고 있는 외식 프랜차이즈 전문 기업 ㈜빅브라더(big brother)가 이번에는 등갈비 튀김이라는 아이템을 가지고 도전장을 내밀었다”며 “구월 로데오점을 선두로 송도에도 오픈할 예정이며,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sjpost_news@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421813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