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임지은 기자 = 산양분유 전문기업 아이배냇이 9월 13일까지 컨피던트 순산양유아식 무료 체험단을 모집한다.

모집 기간 내 아이배냇몰 신규 가입자는 선착순 1000명에 한해 원하는 단계의 제품을 선택해 체험할 수 있다. ID당 1회만 구매할 수 있으며, 배송비(3,000원)는 별도다.

아이배냇은 이번 체험단 모집을 기념해 9월 14일부터 20일까지 후기 이벤트도 진행한다. 체험단 중 추첨을 통해 1등 1명에게는 순산양유아식 800g 6캔, 2등 5명에게는 랜덤간식박스가 제공된다. 당첨자 발표는 9월 22일 이뤄진다.

산양유는 일반 우유 대비 소화 흡수가 다소 어려운 α-S1 카제인 단백질과 알레르기를 유발할 수 있는 β-락토글로불린은 보다 적게, 모유에 함유된 A2 β-카제인은 보다 많이 함유돼 있어 소화에 도움을 주는 것이 특징이다.

아이배냇은 철저한 품질 공정과정을 더하고자 세균여과공법과 미세여과 공법을 동시 적용한 ‘이중 미생물 제거 시스템’을 도입해 운영하고 있다.

아이먹거리 순수주의 경영철학 아래 지난 2012년 산양유성분 100% ‘순산양분유’를 선보인 아이배냇은 2018년에는 3세 이상 키즈 전문 식품 브랜드 ‘꼬마’를 선보였고, 지난 3월에는 신선 배달이유식 브랜드 '배냇밀'까지 론칭했다.

아이배냇 관계자는 “보다 많은 분들이 컨피던트 순산양유아식을 경험하실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풍부한 영양과 더불어 아이먹거리 순수주의를 바탕으로 아이에게 해가 될 수 있는 0.1%의 가능성까지 철저하게 검증한 아이배냇의 제품을 많은 고객들께서 직접 경험하고 누릴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sjpost_news@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422594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