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장혜린 기자

가수 박남정의 딸 배우 박시은이 올 하반기 걸그룹으로 정식 데뷔한다.

8일 소속사 하이업(HIGH-UP)엔터테인먼트는 “자사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신인 걸그룹 하이업걸즈(가칭)가 올해 하반기 론칭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하이업걸즈는 국내 최고 프로듀싱팀 블랙아이드필승(최규성, 라도)이 처음으로 자체 제작 및 프로듀싱을 맡은 걸그룹이다.

하이업걸즈는 블랙아이드필승이 처음으로 자체 제작 및 프로듀싱을 맡은 걸그룹이다. 트와이스, 청하, 에이핑크 등 인기 그룹들의 히트곡 다수를 배출한 블랙아이드필승이 발굴한 첫 걸그룹인만큼 하이업걸즈에 대한 업계 안팎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박남정의 딸로 어린 시절부터 방송가 주목을 받았던 박시은은  JYP엔터테인먼트에 적을 두고 배우 활동을 벌여오다 이후 하이업엔터테인먼트에 새 둥지를 틀고 프로듀싱팀 블랙아이드필승이 선보이는 첫 걸그룹에 참여하게 됐다.

2014년 EBS ‘플루토 비밀결사대’로 데뷔한 이후 MBC ‘오만과 편견’ SBS ‘육룡이 나르샤’ KBS 2TV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 tvN ‘왕이 된 남자’ 등 다수의 작품에 출연하며 인지도를 높여갔다..

최근 종영한 JTBC ‘쌍갑포차’에서도 안정적인 연기를 선보인 바 있다.

하이업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박시은은 배우가 아닌 가수로도 엄청난 잠재력을 지닌 친구이다. 앞으로 블랙아이드필승과 만나 어떤 시너지를 이룰지 기대해도 좋을 것"이라고 전했다.

 

hrjang@nbnnews.co.kr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422705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