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67주년 해양경찰의 날 기념, 사랑의 헌혈 행사

[목포=내외뉴스통신] 조완동 기자 

전남 목포해경은 올해 예상치 못한 긴 장마로 자연재해와 코로나19 확산 등 국가적 어려움이 겹친 가운데 생명 나눔 실천에 팔을 걷고 나섰다.

목포해양경찰서(서장 정영진)는 코로나19 장기간 여파로 어려워진 헌혈 수급을 위해 단체 사랑의 헌혈 실시에 나섰다고 8일 밝혔다.

해경에 따르면, 이날 헌혈은 오는 9월 10일 제67주년 해양경찰의 날을 앞두고, 해양경찰관 6,700명이 사랑의 생명 나눔 헌혈에 도전을 목표로 진행하는 뜻깊은 행사다.

목포해경은 8일 헌혈 행사에 정영진 서장을 비롯해 직원 및 의경 등 120여명이 적극 참여하는 등 목포해경은 올해 들어 사랑의 헌혈 운동에 7회 300여명이 참여했다.

정영진 목포해경서장은“최근 코로나19 확산과 태풍 영향 등으로 혈액수급상황이 녹록치 않다”며,“제67주년 해양경찰의 날을 맞아 우리의 작은 실천으로 소중한 생명을 살리는 희망의 불씨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목포해경은 오는 9월 10일 제67주년 해양경찰의 날 기념행사를 생략하고 힘들어 지친 국민들을 위한 사회공헌 일환으로 해양 정화활동 등을 진행하기로 했다.

jwd8746@hanmail.net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422719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