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홍성훈 기자

배우 전혜원이 tvN 새 드라마 ‘여심강림’에 캐스팅 됐다

전혜원의 소속사 와이원엔터테인먼트는 9일 “전혜원이 올하반기 방송 예정인 tvN 새 드라마 ‘여신강림’(극본 이시은, 연출 김상협, 제작 본팩토리,스튜디오N)에 출연을 확정지었다”라고 밝혔다.

동명의 인기 웹툰을 원작으로 하는 드라마 ‘여신강림’은 외모콤플렉스를 가지고 있다가 ‘화장’을 통해 여신이 된 주경(문가영 분)과 남모를 상처를 간직한 수호(차은우 분)가 만나 서로의 비밀을 공유하며 성장하는 자존감 회복 로맨틱 코미디 작품이다.

전혜원이 연기하는 박새미는 용파고에서 세련된 외모로 많은 남학생들의 시선을 사로잡으며, 주경이 새봄고로 전학 가기 전 주경을 괴롭히는 인물이다. 전혜원은 까칠한 용파고 여신으로 분해 작품에 활약을 불어 넣을 전망이다.

한편, 전혜원은 현재 인기리에 방영중인 웹드라마 ‘키스요괴’에서 많은 시청자들의 남심을 저격하고 있으며, 지난 2017년 tvN ‘이번 생은 처음이라’를 통해 배우로서 본격적인 활약을 시작 이후 드라마 2018년 tvN ‘시를 잊은 그대에게’, 웹드라마 ‘뮤드’, 영화 ‘챔피언’ 등 다양한 작품에서 활동을 하며 안정적인 연기로 강렬한 존재감을 드러내 시청자들의 호평을 받았다.

vampiro12x2@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423069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