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임지은 기자 = 부동산시장에도 ‘언택트((Un+Contact, 비대면)’ 바람이 거세지고 있다. 코로나19로 비대면과 비접촉, 이른바 ‘언택트’가 일상화 되면서 온라인 화상통화 프로그램인 줌(Zoom)을 이용한 온라인 부동산투자박람회도 활성화되고 있다.

상업용 부동산 중개전문 리맥스브라이트(대표 최용석)는 오는 16일 부동산 수요자 및 투자자를 대상으로 ‘제5회 온라인 부동산투자 박람회’를 연다고 밝혔다. 리맥스브라이트 주관으로 열리는 이번 박람회는 16일(수) 오전 10시부터 12시까지 온라인 신청자에게 화상회의 서비스 ‘줌’의 링크를 제공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지난 5월부터 매월 열리는 온라인 부동산투자 박람회는 이번에 제5회째를 맞이하고 있다. 그동안 수요자는 물론 투자자에게도 관심도가 높은 상가, 꼬마빌딩 등 상업용 부동산 투자에 관련된 정보와 알짜 매물에 대해서도 자세히 알아 볼 수 있었다. 리맥스코리아가 주최하는 이 행사는 매월 1회씩 가맹점 주관으로 열리게 된다.

리맥스브라이트는 이번 박람회에서 코로나19 불황에 수익을 얻을 수 있는 투자 비법과 자산을 지키는 전략을 공유한다. 또 부동산 절세 전략에 관한 강의와 질의 응답이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이 행사에는 국내 24개 리맥스 가맹점, 300여 명의 리맥스 에이전트들은 물론 부동산 관련업체들이 동시 접속해 엄선한 우량 부동산을 소개하며 맞춤형 실전 매입 전략도 온라인으로 공유할 계획이다.

이번 박람회는 상가, 빌딩 등 상업용 업무용 부동산은 물론 물류센터, 창고·공장, 토지에서 개발부지에 이르기까지 특화된 부동산 물건을 소개한다는 점이 특징이다. 특히 전속물건을 중심으로 투자자들에게 관심이 높은 부동산은 물론 다양한 가격대의 매물들로 구성할 예정이다. 

리맥스브라이트는 전 세계 110여 개국에 진출해 8,500여 개의 오피스와 13만여명의 에이전트가 속해있는 세계 최대 부동산 네트워크를 가진 글로벌 회사 RE/MAX를 론칭한 상업용 부동산 중개 전문기업으로 건설부동산마케팅협동조합, 상가114, 삼성브라이트솔루션, 보돌이기프트 등을 운영하고 있다.

최용석 대표는 “이 행사는 언택트 시대를 맞아 기존의 마케팅 채널을 벗어나 새로운 시도로 고객접점을 확대하는 좋은 모델이 될 것”이라며 “불확실성이 커지고 있는 위드 코로나 시대에 열리는 온라인 박람회인 만큼 투자전략은 물론 매매 성과를 내는 기회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sjpost_news@naver.com

*이 기사는 외부 제휴 콘텐츠로 본지의 편집방향과 일치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423145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