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임지은 기자 = 원금융서비스 관계자는 현재 자체 소속 손해사정사 교육을 통해 소속 설계사의 역량을 강화하고 고객에게 효율적인 보험보장분석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노력하고 있다고 전했다.

법인보험대리점 원금융서비스는 보험금 중심 보험보장분석 서비스와 실제 혜택 중심의 보장분석, 간결하고 명확한 분석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원금융서비스 관계자는 “현재 소속 손해사정사의 보상교육을 통해 설계사가 효율적인 보험보장분석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해 고객이 장기간 도움 받을 수 있는 발판을 마련했다. 특히 가입시킬 때와 계약관리에 대해 매우 힘을 쏟고 있으며, 이 중에 가장 중요한 것이 보험금청구로 보고 예기치 못한 사고로 인하여 금전적인 리스크를 줄일 수 있는 다양한 방법을 구체적으로 안내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원금융서비스에서는 설계사들이 매월 2~3회씩 손해사정사들의 보상교육을 필수로 수료하도록 했으며 혜택 중심의 보장분석 서비스를 다양하게 제시할 수 있는 능력을 함양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송 대표는 “보상지식이 늘어야 우리나라 설계사 업계가 변화할 수 있다. 본사에서는 이 같은 신념으로 심도 있는 보상교육을 하고 있는데, 비록 어려운 사항이 많으나 타 설계사와 차별화가 되기 때문에 매우 만족한다는 의견이 많아 앞으로도 이 같은 정책을 유지할 계획이다”라고 덧붙였다.

원금융서비스 관련 정보는 대표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sjpost_news@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423547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