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임지은 기자 = 1~2인 가구가 늘어나면서 반려동물을 가족 구성원으로 맞이하는 가정이 급증하고 있는 가운데 최근 새롭게 반려인들의 곁을 찾은 반려동물 커뮤니티 스토어 ‘위트(WIT)’가 위트가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고객 성원에 보답하며 호평을 얻고 있다.

현재 위트는 멤버쉽 제도를 비롯해 신규회원 가입, 상품 기획전, 커뮤니티 이벤트, 상품 체험단 등을 진행하며 다채로운 혜택을 가입자에게 제공하고 있다.

위트는 멤버쉽 제도를 통해 등급별 회원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위트 커뮤니티에 콘텐츠를 업로드하고 댓글 달기, 좋아요 누르기 등을 통해 서로의 이야기를 나누면 멤버쉽 포인트가 쌓인다.

커뮤니티 활동으로 쌓인 포인트와 스토어 구매금액 합산을 통해 멤버쉽 등급이 상승되며, 등급이 올라갈수록 더 큰 스토어 상시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구매할인율은 멤버십 등급이 상승될수록 높아진다.

스토어 프로모션을 통해 이벤트와 할인/기획전 등을 진행하고 있는 위트는 회원 가입 시 1만원 할인쿠폰을 무조건 자동 지급하고 있으며 댕냥한컷 게시판에 키우는 강아지나 고양이 사진을 3장 업로드 시 참여자에게 적립금 5천원을 적립해주는 이벤트도 상시로 진행하고 있다.

또한 위트 스토어에서 구매 후 상품 후기 작성 시에도 적립금이 추가로 증정되며 매달 상품 기획전을 진행해 반려동물 상품을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혜택을 선보이고 있다. 이외에도 위트 커뮤니티 이벤트 게시판에서는 다양한 적립금 증정 이벤트가 진행 중으로 이벤트 적립금으로 스토어 상품을 구매할 수 있다.

다양한 프로모션을 선보인 위트(위트코리아)의 WIT는 ‘Wagging Tails’의 줄임말로 반려동물이 꼬리를 흔드는 모습을 보고 만든 브랜드다.

반려동물 상품부터 노하우까지 상품과 콘텐츠가 연계되어 스토리텔링된 콘텐츠 후기를 볼 수 있다는 강점이 있으며, 강아지와 고양이를 키우는 반려인들이 콘텐츠로 서로 연결되어 다양한 경험을 공유하는 플랫폼 서비스를 제공하며 호평을 이끌어내고 있다.

반려동물에 대한 알찬 정보를 제공하고 있는 위트 커뮤니티에서는 반려동물의 종, 성별, 체형 등 프로필을 볼 수 있으며 이와 관련된 상품 후기나 양육 노하우 정보도 만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나와 비슷한 반려동물과 함께 하는 사람의 콘텐츠를 보며 공감대를 형성할 수 있으며 다른 사람의 반려동물 이야기를 보면서 다양한 노하우와 정보 습득까지 가능하다.

특히 위트는 커뮤니티 콘텐츠를 보면서 상품 정보를 바로 확인할 수 있도록 UI를 지원해 사용자들의 편의성을 극대화했다. 상품 콘텐츠 후기 속 사진에는 빨강(+) 태깅 포인트가 있으며 클릭 시 해당 상품에 대한 정보와 구매하기가 바로 가능해 편리하게 상품을 구매할 수 있다.

반려동물 커뮤니티 스토어, 위트는 위트코리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관련 정보 및 문의는 홈페이지와 대표전화, 채널톡 등을 통해 가능하다.

sjpost_news@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423834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