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홍성훈 기자 배우 김수혁과 이혜민이 ㈜가족엔터테인먼트(대표이사 양병용)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11일 소속사 ㈜가족엔터테인먼트 양병용대표는 “미래가 기대되는 신예 김수혁과 이혜민과 전속계약을 체결했다.“이어 ”성실함과 열정으로 자기개발에 노력중이며 무궁무진한 가능성을 가진 어린 친구들과 함께하게 되어 영광이다, 젊은 신인배우들의 미래가 기대되는 만큼 발돋움할 수 있도록 아낌없는 지원과 노력하겠다. 배우 김수혁과 이혜민에게 많은 응원과 사랑 부탁드립니다.”라고 전했다.

김수혁은 소속사 ㈜가족엔터테인먼트를 통해 “안녕하세요 배우 김수혁 입니다. 우선 존경하는 선배님들과 회사 식구분들과 함께 하게 되어 무척 영광스럽고 행복합니다.”이어 “개인적으로 첫인상이 저에겐 인상적인 부분을 차지하는데, 가족엔터는 편안함과 설레임을 느끼게 해주었고 더욱이 회사와 배우들을 아끼고 사랑하는 양병용대표님의 진심어린 모습에서 정과 신뢰를 느꼈습니다. 기쁨과 설레임에 힘입어 좋은 모습 보여드릴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라고 전했다.

이혜민도 소속사를 통해 “배우로서의 시작을 든든한 가족엔터와 함께하게 되어 감사하다”라는 인사말로 시작하여 “느리더라도 한발짝씩 내딛는 걸음이 쌓여 탄탄한 연기의 길을 걸을 수 있는 사람이 되겠으며 어느 배역, 위치에서든 따스한 온기를 전해드릴수 있는 배우가 되겠다”고 전했다.

이혜민은 ‘ODD MICIO 룩북’, ‘풀무원 올가홀푸드’, ‘SNOU 바디스프레이’, ‘국가대표짜잔 어플’, ‘우아한형제들 띠잉 어플’, ‘엔조이프라이’등의 광고에 출연하여 대세 신인의 면모를 보여주고 있으며, 웹드라마 ‘대학생활백서’의 주인공으로 캐스팅되어 열심히 촬영중으로 10월 방송을 통해 시청자 분들에게 선보일 예정이다.

김수혁은 연극 ‘일강 김철’, ‘청산에 살어리랏다’를 통해 연기 내공을 키웠고, 영화 ‘흥부 글로 세상을 바꾼 자’, ’조선명탐정 흡혈괴마의 비밀’, ’군함도’를 통해 탄탄한 연기력을 보여주었으며, 드라마 ‘특별근로감독관 조장풍’, ’슬플 때 사랑한다’, ’김과장’, ’보이스 시즌3’, ’조선혼담공작소 꽃파당’, ’리치맨’등 여러작품에서 겹치지않는 다채로운 매력을 보여주어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았다.

한편, ㈜가족엔터테인먼트는 손병호, 김민준, 재희, 김예령, 지안, 최대성, 한동규, 윤영걸, 한일규,방주환, 이명훈, 진소연, 이세희, 차재이, 정다혜, 안종민, 전우재 등 명품배우들과 화가겸 방송인 이목을, 의사겸 방송인 이광은이 소속되어 있으며, 영화제작, 광고모델에이전시의 사업을 확장하며 다양하고 왕성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종합엔터테인먼트다.

 vampiro12x2@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423902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