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임지은 기자 = 올바른 자연주의 건강식품 브랜드 올즙이 9월 13일 추석맞이 석류 기획전을 진행한다. 해당 기획전은 네이버 도전 라이브스타 방송을 기념하여 진행되는 추석선물 기획전으로 ‘리얼 석류콜라겐 젤리스틱’, ‘올바른 석류스틱’, ‘올바른 순수석류즙’ 등 올즙의 사랑받는 석류제품 3종을 1+1로 최대 65% 할인된 행사가로 진행된다.

새콤한 맛이 특징인 석류는 3천년 전 고대 이집트 벽화에서 발견될 정도로 오랜 역사를 지닌 과일로 폴리페놀, 안토시아닌, 비타민, 미네랄 등 다양한 영양성분을 함유하고 있다. 특히 여성에게 중요한 호르몬인 에스트로겐을 다량 함유하고 있어 여자에게 좋은 과일로 알려져 있다.

그러나 손질과 섭취의 번거로움이 있어 원물보다는 즙, 주스, 젤리 등 간편한 형태로 섭취하는 경우가 많으며 석류제품은 추석 선물로 찾는 아이템 중 하나이기도 하다.

스페인산 석류과즙 100% 과채주스인 ‘올바른 순수석류즙’은 오직 석류만 넣어 석류 특유의 새콤 달콤한 맛 그대로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또한 30브릭스 이상의 새콤달콤한 석류과즙을 스틱 한 포에 담은 ‘올바른 석류스틱’도 있어 바쁜 일상 속 간편하게 석류 과즙을 즐기고 싶은 이들에게는 제안해 볼 수 있다.

이와 더불어 물 한 방울 넣지 않고 65Brix의 스페인산 석류농축액 93.2%가 함유되어 있어 1포당 석류 약 1.2개와 저분자 피쉬콜라겐 1,000mg을 쫀득한 젤리제형으로 섭취 가능한 제품인 ‘올즙 리얼 석류콜라겐 젤리스틱’도 1+1행사와 더불어 65%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 가능하다.

한편 9월 13일 저녁 8시 네이버 도전 라이브스타에서 올즙 석류제품 3종을 1+1행사와 더불어 최대 65% 할인된 행사가에 만나볼 수 있다.

 

sjpost_news@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423907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