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홍성훈 기자

밴드 Leady는 '너에게 꼭 안기고 싶어' 싱글을 가지고 패닉버튼(PANICBUTTON)의 컴필레이션 앨범 세 번째 시리즈 'Can I love again?'의 오리지널 트랙에 참여하게 되었다. 이전 오리지널 트랙 참여한 박문치, MKS에 이어 세 번째 Panic Button Original을 작업한 신예 인디밴드 Leady 역시 패닉버튼의 바이닐 한정판 앨범에 참여하며 이상순, 조원선, 클래지콰이, 닥터심슨, PERC%NT, oceanfromtheblue, msftz, 사공 이상 선배들과 한 자리에서 신곡을 발매하게 되었다.

지난 9월 9일 수요일 18시에 디지털 발매된 "너에게 꼭 안기고 싶어"는 마치 2000년대 초중반이 연상되는 뉴트로 사운드 메이킹과 담백한 가사말이 특징이다. 앨범 커버에는 일러스트레이터 퀸지(QUENZY)가 참여하여 짝사랑에 고민하고 확신을 얻는 과정을 표현했다. 9월 중순에 추후 공개된 나올 리릭 비디오에는 비현실의 아름다움을 그려내는 그래픽 아티스트 소리비(Soribi)가 참여해 주었다.

한편, 소속사 닥터심슨컴퍼니 측은 "Leady의 멤버 공개는 올 늦은 겨울 EP 앨범 발매와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라며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vampiro12x2@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423908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