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장혜린 기자

9월 10일 개봉 예정이었으나 최근 코로나 19로 인해 잠정 연기된 '브레이크 더 사일런스: 더 무비 페르소나'의 오피셜 트레일러가 시선을 모았다.​

​​​방탄소년단의 공식 유튜브 채널 '방탄 TV'를 통해 방탄소년단의 네 번째 영화 '브레이크 더 사일런스: 더 무비 페르소나 (BREAK THE SILENCE: THE MOVIE PERSONA)'의 '오피셜 트레일러 2'가 60초 분량으로 공개되었다.

"소개요?", 박지민입니다." 화려한 공연 모습을 뒤로 '또 다른 나를 만나다 PERSONA'에서는 BTS의 이름이 아닌 자신의 이름을 소개하는 멤버들의 모습으로 영상은 시작된다.

'무대 위 그리고 무대 뒤 방탄소년단의 숨겨진 이야기', '사람들이 아는 방탄소년단 내가 기억하는 나', '지금 이 순간과 내가 되고 싶은 나', 페르소나(PERSONA)를 찾아가는 모습을 담은 영상의 말미 지민은 "찾아가고 있다는 걸 느끼게 돼서 그런 거 아닐까요"라며 지민이의 마지막 멘트로 방탄소년단의 진짜 이야기가 시작됨을 알렸다.

한편 대한민국 가수 최초 빌보드 '핫 100' 1위라는 대기록으로 자부심과 기쁨을 주고 있는 방탄소년단 멤버들의 무대 뒤 인간적 면모와 진솔한 이야기를 담은 감성 다큐멘터리 '브레이크 더 사일런스: 더 무비 페르소나' 국내 개봉은 코로나 19 대규모 감염 사태가 다소 진정된 후, 9월 중 재공지 예정이다.

 

hrjang@nbnnews.co.kr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424030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