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홍성훈 기자

그룹 VAV가 신곡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VAV(에이노, 에이스, 바론, 로우, 지우, 제이콥, 세인트반)는 12일 공식 SNS를 통해 여섯 번째 미니앨범 타이틀곡 ‘MADE FOR TWO(메이드 포 투)’ 뮤직비디오 티저 2탄을 업로드했다.

공개된 티저 영상에는 VAV 멤버 개개인의 클로즈업 컷과 새 타이틀곡 음원 일부가 담겨있다. 아련한 멜로디와 대조되는 청량한 분위기가 VAV의 청춘 이야기를 더욱 돋보이게 만들었다.

셔플 기반 리듬과 스칸디나비아 팝이 조화를 이루는 북유럽 감성의 타이틀곡 ‘MADE FOR TWO’는 이별을 앞두고 행복했던 지난 시간을 추억하고 다시 만날 그날을 기대하는 가사, 서정적이고 풍부한 멜로디 라인이 인상적이다.

여기에 부드러운 카리스마를 녹여낸 퍼포먼스로 전에 볼 수 없었던 VAV의 새로운 매력을 예고하며 컴백 기대감을 높였다.

한편, VAV는 오는 15일 정오(낮 12시) 여섯 번째 미니앨범 ‘MADE FOR TWO(메이드 포 투)’를 발매하며  이에 앞서 14일 오후 7시 공식 V LIVE 채널을 통해 컴백 기념 온라인 쇼케이스로 글로벌 팬들과 만난다.

vampiro12x2@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424039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