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임지은 기자 = 건강 바이오 기업 휴럼에서 2020추석맞이 최대 55%할인 대규모 이벤트를 진행한다. 2020년 9월 10일부터 9월 25일 15시까지 15일 간 진행될 예정이며 이벤트 품목은 트루락 유산균 제품 외 오메가3, 밀크씨슬, 홍삼 등 다양한 제품이 포함된다.

특히 이번 추석이벤트에 프리미엄 유산균 브랜드 트루락도 포함되어 눈길을 끈다. 트루락은 아이부터 어른까지 온 가족이 함께 섭취할 수 있는 제품 라인을 보유한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전문 브랜드다. 추석맞이 감사 기획전에서 트루락 라인은 3+1의 혜택을 제공한다.

트루락의 대표적인 제품으로는 패밀리, 우먼, 이브가 있다. 트루락 패밀리는 김치 유래 특허 유산균이 함유된 온 가족 데일리 프로바이오틱스로 온가족 유산균 제품이다. 트루락 우먼은 여성의 장을 위한 김치, 모유 유래 특허 유산균이 함유된 프로바이오틱스 제품이다. 트루락 이브는 여성의 장과 정상적인 면역기능에 꼭 필요한 프로바이오틱스를 함유하고 있다. 그 외 베베, 키즈업, 올케어맘 등 개인의 생애주기에 따른 맞춤 유산균 라인을 보유하고 있다.

관계자는 "평소 트루락 유산균은 이벤트를 잘하지 않는 제품으로 그동안 트루락에 관심을 가져주신 분들께 이번이 좋은 기회가 되시기를 바란다"고 덧붙였다.

트루락 유산균 외에도 전 세계 식물 에너지를 그대로 담은 ‘비너지’, 진한 농축액을 담은 ‘정 시리즈’, 10년 노하우를 담은 ‘홍삼’, 자연과 과학을 통해 삶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는 ‘휴럼 사이언스’ 등의 다양한 제품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휴럼은 추석 이벤트를 진행하면서 고객 쇼핑 편의를 위해 색다른 선물 방법을 제공한다. 휴럼샵에 접속해 선물하기 버튼을 눌러 받는 사람 전화번호와 메시지를 입력한 후 결제하면 자동으로 받는 사람에게 홈페이지 링크가 전해진다. 링크에 접속해 받는 사람이 직접 주소를 입력하면 수령이 가능해서 깜짝 선물을 준비하기 적합하다.

㈜휴럼에서 진행하는 추석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공식판매처인 휴럼샵 또는 휴럼 본사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서 확인 가능하다.

 

sjpost_news@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424224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