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임지은 기자 = 출판사 청춘미디어는 지식산업센터 전문서적 “지식산업센터 자주 묻는 질문 50가지 모음집”을 금년 4월 중순에 출간했다. 실제 지식산업센터 투자시에 실입주,투자자들이 가장 많이 하는 질문1,000건을 뽑아내어 연일 분주한 부동산 정책 사이에서 투자 지침서가 될 수 있을 것이다.

실입주 기업들의 매매/ 분양 관련 지식산업센터 정보공유 커뮤니티인 아투연에서 매달 지식산업센터를 통해서 실입주 또는 수익형 부동산을 찾는 회원들과 직접 소통하여 실제 현장 경험 위주의 구체적인 설명으로서 구성하였다.

이 책에서는 실제 투자자들이 궁금해하는 질문을 간추려 만든 요약서로서  현재 성수, 문정, 구로디지털단지, 가산디지털단지 등 다양한 지식산업센터에 대해서 투자를 생각하는 이들에게 필독서가 되고 있다.

이 책의 공동저자는 아투연 스텝 도정국,장영광,임원재,박시형이며, 단순 지식산업센터에 대한 궁금증을 풀어주는 것이 아니라 현장 세미나와 함께 실질적인 투자에 도움이 되는 책이라고 말했다. 

매달 열리는 세미나 정보는 네이버 카페 <아투연_아파트형공장투자연구소> 또는 유튜브 <아투연>에서 확인할 수 있다.

sjpost_news@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424509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