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임지은 기자 = SCORE888가 신규 모델로 인기 치어리더 ‘김해리’를 발탁했다고 밝혔다.

앞으로 김해리는 SCORE888을 대표해 광고 홍보 모델로 활약하며, 건강하면서도 밝고 활기 넘치는 브랜드 이미지를 전달할 예정이다. 김해리는 광고 계약 전 미팅부터 브랜드 홍보에 매우 적극적인 모습을 보여주어 향후 기대감이 더욱 높은 것으로 알려졌다.

공식 모델로 선정된 치어리더 김해리는 걸그룹 립버블 멤버로 활동했으며, 맥심(MAXM) 7월호 모델로 화보를 찍어 광고계를 섭렵했다. 오는 10월에는 솔로가수 데뷔를 확정 짓고 앨범을 준비 중이며, 올해 프로야구 기아타이거즈와 K리그 전남 드래곤즈, 프로농구 안양KGC 인삼공사 치어리더로 발탁돼 활동하고 있다.

SCORE888 관계자는 “섹시미와 건강미로 슈퍼 루키로 주목 받고 있는 치어리더 김해리가 SCORE888과 확실한 조화를 이룰 것으로 생각해 공식 모델로 발탁하게 됐다”며, “SCORE888만의 건전하고 밝은 이미지가 대세 치어리더로 주목되는 김해리와 만나 시너지 효과를 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건전한 스포츠베팅게임 산업을 선도하는 SCORE888는 2019년 1월 사이트 런칭 이후, 보다 밝고 건강한 스포츠 게임 산업 확장을 위해 지속적인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KUFA(한국대학축구동아리연맹), 꽁병지FC, 꽁병지TV 등의 메인 스폰서로 후원하는 등, 국내 스포츠산업 발전을 위해 다양한 활동을 이어 가고 있다.

현재는 게임물관리위원회의 승인을 받은 합법적 스포츠 배팅 게임이라는 대안을 제시하며 지속적인 성장세에 있으며, 웹보드게임 포털사이트 런칭을 앞두고 있다. 이를 통해 더욱 다양한 게임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sjpost_news@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424777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