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14일(월)부터 27일(일)까지

[대구=내외뉴스통신] 이우성 기자

대구 서구문화회관(관장 박미설)에서는 오는 9월 14일(월)부터 27일(일)까지 14일간 온라인 VR영상으로 ‘제16회 서구미술협회展’을 개최한다.

올해로 16회째를 맞는 이번 서구미술협회전은 이태형 회장과 총무 장수경 작가를 비롯한 지역에서 꾸준히 활동하고 있는 서구 미술가협회 작가 15명이 참여하여 우수한 예술작품을 선보이고 있다.

지역작가들의 손끝에서 나오는 예술의 향기를 통해 작은 위로와 희망을 드리고자 기획한 것으로 <신모란도(그대에게)>, <기다림>, <이브의 바다>, <연, 수련> 등 자연, 사물, 공간을 주제로 다양한 기법을 활용한 서양화 및 조형작품 30여점이 전시된다.

이번전시는 사회적 거리두기 2단계 실시에 따라 무관중으로 진행되며, 서구문화회관 홈페이지에 마련된 온라인 전시실에서 작품을 감상할 수 있다.

류한국 서구청장은 “코로나19로 인해 직접적인 전시감상은 힘들지만 VR영상을 통해 온라인으로 편리하게 작품을 감상할 수 있도록 제작하였으니 서구문화회관 홈페이지를 많이 방문하여 잠시나마 힐링하는 소중한 시간이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lecher7721@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424783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